한국어
자유게시판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jjam.com_001.jpg

학교 측: 몰랐었다 지적해줘서 고맙다 ㅇㅈㄹ 엌ㅋㅋㅋㅋ

 고딩때 전교 30등 안에 드는 애들은 에어컨 빵빵하고 개인 사물함 있는 자습실에서 공부하고 나머지 애들은 교실에서 공부했는데 그건 그러려니해도 식사 순서 건드는건 선넘었지 ㅅㅂ!


?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1756 유머 오직 이 순간만을 기다린 코스프레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5 유머 코시국에 맞춰 발전하는 제사법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4 유머 남자들 시간약속 국룰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3 유머 우리가 양심없어도 되는 이유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2 유머 타이어를 강매하려는 업자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1 유머 ㅇㅎ) 요즘대세 비비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50 유머 초대형견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9 유머 신입사원인데 사직서 쓰게 생겼다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8 유머 웃으며 다가오는 벌금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 유머 성적 순으로 급식 먹는 어느 고등학교...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6 유머 아빠가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중3 여중생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5 유머 올해 인서울 주요대 정시 입결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4 유머 공포의 공대생 룸메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3 유머 한국말 잘하는 대만 판매원 최대 위기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2 유머 회사 사장님한테 담뱃불 빌리는 막내 여직원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1 유머 디시인의 요즘 취미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40 유머 처제와의 위험한 썰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39 이슈 난리난 포스코 주주총회 내부 직원들 반응 ㄷㄷ..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38 유머 시미켄 인터뷰 저격한다 file 왕밤빰살인마 2022.01.31
1737 유머 밤길 무섭다던 전효성 근황 file 고등어백반선생 2022.01.29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17 Next
/ 117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쨈공주 49629점
2위 왕밤빰살인마 16100점
3위 포카리나 16002점
4위 역학검사장 11913점
5위 라이온킹 11092점
6위 고등어백반선생 6901점
7위 인생 5172점
8위 D의의지 5103점